공지사항
: 64 : ACE Fair 관리자 : 2021년 10월 6일 (수), 오전 12:00 |
2021 ACE Fair 전시 결과 |
---|
ACE FAIR 2021 [행사 개요] 가. 개최목적 § 「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」 브랜드
가치 제고 § 콘텐츠 산업의 Marketplace
역할 수행, 투자 유치, 수출 촉진 § 다양한 콘텐츠 전시를 통해 시민들의
문화향유 기회 제공 나. 전시회 개요 § 명 칭 : 2021 광주 ACE Fair (Asia Content &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) § 기 간 :
2021.09.09.(목) ~ 09.12.(일), 4일간 § 장 소 : 김대중컨벤션센터 § 내 용 : 전시회, 온라인 상담회, 콘텐츠 개발 컨퍼런스(CDC), 특별·부대행사 등 § 규 모 : 참가업체 31개국 351개사(국내 310, 해외 41), 444부스, 국내외 바이어 171명(국내 50, 해외 121) § 주 최 : 문화체육관광부, 광주광역시 § 주 관 : 김대중컨벤션센터,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, KCTA, 광주디자인진흥원, KOTRA § 후 원 : 과학기술정보통신부, 산업통상자원부, 방송통신위원회 등 § 관람객 : 319,960명(오프라인
22,760명, 온라인 297,200회) 다. 주요 참가기업 및 바이어 l 국내 주요 참가사 - 기관/협회 :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,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, 광주디자인진흥원,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, 대구콘텐츠코리아랩, 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, 게임문화재단, 강원콘텐츠코리아랩,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(KOTRA), 한국전파진흥협회, 한국캐릭터협회, 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,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,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, 한국관광공사,
한국웹툰산업협회, 한국만화웹툰학회 등 -
방 송 :
연합미디어,
LG헬로비전,
한국방송채널사용사업협회, 대교어린이TV, TBS, 등 -
애니메이션 :
스튜디오버튼,
아이스크림스튜디오, 스튜디오더블유바바, 몬스터스튜디오, 등 -
캐릭터 :
제미크리,
DNA디자인스튜디오,
코니메이션,
군산문화협동조합 로컬아이 등 - 게임 : 지니소프트, 위치스, 팀미음 등 - 메타버스 : 마이크로소프트, LG전자, 필더세임, 페이스북, 스노우닥, 룩시드랩스 등 l 해외 주요 바이어 방송 : TIGA Co., Ltd. (타이), Boat Rocker Media(캐나다), Studio SHOH
Entertainment (SSE), SCTV (인도네시아) 애니매이션 : XIN CHAO BUT CHI ANIMATION COMPANY LIMITED(베트남), True Motion Studios &
Entertainment Group(브라질), VECA TWINS(이탈리아) 캐릭터 : B-TO LIMITED(베트남), Antares International Media(싱가포르), ZenWorks
Co., Ltd.(일본) 게임 : Skay Solutions SA de CV, ANHUI
CHEONGWA ESPORTS GAME & ANIMATION CO,LTD(중국), Yggdrazil Group Public Company Limited(타이) 메타버스 : Pioneer Institutes Of Management & Technology LLC.(오만), A Power Co,Ltd.,(중국), MNC Vision Network(인도네시아) |
목록으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