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정보센터 > 공지사항

: 76

: ACE Fair 관리자 : 2022년 10월 19일 (수), 오후 1:08

2022 ACE Fair 전시 결과

[2022 ACE Fair 전시 결과]


1. 개최목적

· 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브랜드 가치 제고

· 콘텐츠 산업의 Marketplace 역할 수행, 투자 유치, 수출 촉진

· 다양한 콘텐츠 전시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

 

2. 전시회 개요

· 명 칭 : 2022 광주 ACE Fair (Asia Content &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)

· 기 간 : 2022.09.22.() ~ 09.25.(), 4일간

· 장 소 : 김대중컨벤션센터

· 내 용 : 전시회(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진행), 온라인 상담회, 콘텐츠 개발 컨퍼런스(CDC), 특별·부대행사, 온라인 전시관 등

· 규 모 : 35개국 398개사, 485부스, 바이어 173, 참관객 330,476명(오프라인 32,742명, 온라인 297,734명)

· 주 최 : 문화체육관광부, 광주광역시

· 주 관 : 김대중컨벤션센터,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, KCTA, 광주디자인진흥원, KOTRA

· 후 원 : 산업통상자원부, 방송통신위원회

· 협 찬 : 연합뉴스TV, 한국직업방송, 연합인포맥스, NC, MBN, TV조선, 한국경제TV

 

 

주요 참가기업 및 바이어

 

 

 

해외기업

참가업체

:

ZEE Entertainment Enterprises Limited, Taipei Multimedia Production Association(TMPA), Taiwan Creative Content Agency (TAICCA)

바이어

:

PT Metropolitan Televisindo (RTV), Groupe M6, MBS (Mainichi Broadcasting System), TVN (Televisión Nacional dee Chile), CANAL3, EME+(WEFA), America TV, Blue Media

국내기업

방송

:

CJ ENM, 한국직업방송(연합미디어), 대교어린이TV, 육아방송, 서울에스티비, 베리미디어, 시네온티브이 등

애니메이션 · 캐릭터

:

스튜디오버튼, 몬스터스튜디오, 아이코닉스, 티거래빗아트, 스튜디오더블유바바, 아이스크림스튜디오, 블랙스튜디오, 스튜디오티앤티, 골드프레임, 상단스튜디오, 애니작, 퍼니플럭스, 스튜디오게일 등

디지털콘텐츠

:

그레이브릿지, 페퍼스톤즈, 지엔아이씨티, 유니즈소프트, 위치스, 지니소프트, 스마트큐브, 뉴작, 스토미게임즈, 제이커브이엔티, 토이코코리아 등

기관/기타

:


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, 강원정보문화진흥원, 게임문화재단, 한국콘텐츠진흥원,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,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, 경기콘텐츠진흥원, 광주디자인진흥원, 한국캐릭터문화산업협회, 한국캐릭터협회, 한국스마트융합산업협회, 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, 부산애니메이션협회, 한국콘텐츠라이센싱협회, 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, 한국보드게임협회

첨부파일
목록으로